케플러는 도시, 여러 도시, 대도시권, 대도시 및 앞으로는 아마도 전체 국가의 완전한 디지털 트윈을 만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통합 모듈 플랫폼입니다.
도시의 완전한 디지털 트윈을 만드는 것은 매우 복잡한 과정으로, 책임 있는 접근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트윈은 도시 공간과 그 시스템의 가상 복사본이기 때문에 도시의 방대한 데이터 세트를 통합하고 실시간으로 변화 추적이 필요합니다. 도시의 완전한 디지털 트윈은 도시의 모든 프로세스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관리도 가능합니다. 실제 세계에서 디지털 세계로 데이터를 전송하는 데 작은 실수가 있으면 상당히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현대 세계는 자원의 효율적 사용, 물류 최적화 및 시간 비용 절감 문제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편안함, 보안 및 높은 생활 수준도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편안함과 안전은 공공 서비스가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작동할 때뿐만 아니라 거주자가 그들과 긴밀하게 접촉할 때만 가능합니다.
케플러 플랫폼의 사용은 디지털 트윈 도시를 만드는 문제와 공공 서비스와의 효과적인 상호 작용 문제를 모두 해결할 것입니다. 따라서 케플러 플랫폼의 도입은 조명, 전기 및 기타 서비스, 공공시설, 운영 회사 및 많은 다른 서비스의 관리를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열린 API 덕분에 타사 솔루션을 통해 플랫폼의 기능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위의 모든 것은 도시와 그 시설의 운영 비용을 크게 줄이고, 도시의 안전성과 삶의 질을 개선하며,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게 합니다